HOME / 교육

교육

1. 성경적 세계관, 인문학을 통한 정체성, 실제적 역할에 대한 교육 훈련
2. 청년들과 청년들을 섬기는 리더십들의 현 시대에 대한 인식의 갱신, 태도의 변화
3. 성경, 인문, 예배 예술, 기술, 셀 모임 가이드 등

2018 상반기 심플리바이블 플러스, 리더 심화과정 in 대전 (포스터)

청년애 2018.05.01 14:17 조회 173


IMG_7517.JPG


심플리바이블은 '하나님 나라 관점으로 읽는 성경개관'입니다.
본 과정은 심플리 바이블 플러스 #심화과정 입니다.

목회자 분들이나 청년 리더들이 다른 분들을 가르칠 수 있도록 리더 심화반으로 진행합니다.

저자직강으로 진행되며 강사용 PPT와 매주 강의에 대한 강의안, 활용방법까지 같이 진행합니다.


 심화반 소개

"Simply Bible Plus"를 기본 교재로 성경 66권에 흐르는 "하나님 나라"의 관점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교육할 수 있도록 리더들과 섬기는 목회자들을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전체 지도를 알아야, 내가 서있는 길을 찾을 수 있듯이 성경 66권의 흐르는 큰 흐름을 알아야 성경을 제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심플리 바이블은 성경 전체에 흐르는 이야기를 "하나님 나라"의 관점으로 알기 쉽고 재미있게 교육할 수 있는 ‘성경공부’ 교재입니다.

특히, ‘하나님 나라’ 관점은 개인적인 구원관에 갇혀버리지 않고,‘인애’, ‘정의’, 그리고 ‘공의’위에 세워진 ‘공동체적 구원관’으로 보는 성경개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개인으로 부르신 것이 아니라, 몸의 일부로 부르셨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하나님 말씀도 ‘나’만을 위한 메시지가 아니라, ‘우리 모두’를 위한 메시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기적이고 개인적으로 변해버린 사회에서,‘나’, ‘내 교회’, ‘내 가족’, 혹은 ‘내가 속해 있는 조직’에 국한되어 버린 신앙생활을 뛰어넘어, 공동체로 성벽넘어로 공적영역으로 흘러갈 것을 강조하고 있는 성경말씀을 교육하는 것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목적지를 향해 갈 때, 먼저 큰 숲을 보여주고, 작은 길들을 알려주는 것이 필요하듯 "하나님 나라"의 관점으로 성경 전체를 개관하고, 세부적인 말씀들을 연결시켜주는 ‘성경교육’ 세미나를 엽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합니다.

 추천

신성관 목사님의 심플리바이블은 지금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성경공부 교재입니다.

시중에도 성경 전체의 흐름을 이야기하는 성경공부 교제들이 여럿 있지만, 심플리 바이블은 창세기-요한계시록에 이르는 성경의 전체적인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교육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특히, 청소년부, 청년부 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장년에 이르기까지도 재미있고 쉽게 교육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심플리바이블 심화반은 성경공부와 관련하여 고민하고 있는 목회자와 리더들을 위한 세미나입니다.

 강사소개 : 신성관목사

- 더함교회 담임 목사
- Simply Bible Plus(새물결플러스), 노마드교회(새물결플러스) 저자
- 성결대학교 바울서신 입문 강의
- 성결대학교 일반대학원 신약전공 박사과정 수료
- 새물결아카데미 강사

 #일시 : 4월 23일(월) ~ 5월 21일(월) | PM 7:00 ~ 10:00 | 주 1회, 5월 7일 휴강
 #장소 : 침례신학대학 대학원 8강의실(대전 지족역)
 #참가비 : 10만원 / 정기후원자 8만(강의 자료, 강의 PPT 등 자료 포함)
 #모집인원 : 선착순 25명
 #신청계좌 : 기업은행 000-4458-2545 (예금주 청년애)
 #문의 : 송재철 전도사 010-4458-2545

 청년애 정기 후원 : https://www.ihappynanum.com/Nanum/B/09CR6271WM


첨부파일